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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OO은 소비자에게 위해를 끼치거나 그 우려가 있는 결함 제품에 대해, 사업자가 자발적으로 또는 정부의 명령에 따라 결함 내용을 알리고 수거, 교환, 환급 등의 조치를 취해 위해 확산을 막는 제도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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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콜

리콜은 물품의 결함으로 신체·재산 상의 결함이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결함이 발견된 경우, 해당 물품에 대하여 수리·교환·환급 등의 방법으로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제도다.

일련의 조치들은 무상으로 행해진다.

동사에 '기억해내다', '소환하다', '회수하다', '도로 불러들이다' 등의 뜻이 있는 단어다.

명사로는 '기억', '기억력'이나 '복귀령', '복귀 요청', '회수' 등의 의미로 사용된다.

 

토스 8월 16일 퀴즈 정답 한국소비자원은 문자메세지로 환불 안내를 보낸다?

Q. 한국소비자원은 문자메세지로 환불 안내를 보낸다? 더보기X한국소비자원은 문자메세지로 환불 안내를 하지 않는다.최근 한국소비자원을 사칭하는 문자메세지를 통한 피싱이 유행하고 있다.

mimoan89.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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